안녕하세요 고객님.
22일 기준 환불 금액 입금 완료 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내부 사정으로 해당 건 처리가 미흡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2.7일 취소승인난 건..
이틀 전 상담원이 그날 오후 입금한다고하고, 그날 오후 답변에 입금 결재 처리 완료했다고 답변 달아주더니..
이틀 지난 지금도 여즉 입금 안됐구만유..
에휴 기분도 별루고 별거 아닌거 하나 사볼랬다가 맘도 상하고 시간도 버리고.. 가지고 있던 폴러니 뭐니 다 팔아버려야겄네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