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고객센터 운영하나요?

작성자 표****(ip:)

작성일 2021-11-26 17:30:16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구입 후 오랜 시간이 흘러 배송을 받았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 전화를 했는데 수차례 통화를 시도해도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으로 보내도 일주일 가까이 답변은 커녕 확인조차 안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오랜기간 기다려서 받은 제품인데 품질적인 부분도 실망했지만 추후 A/S가 심히 걱정되네요…


아래 다시 한번 문의드리니, 문의 내용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상단 릿지 폴 내부 탄성 스트링 손상(폴 내부 마감으로 인한 손상 추정)

2. 폴러 미국 공홈에서 직구한 제품은 이너 텐트 내부 포켓에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데, 없는 이유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예약판매로 받은 법랑컵 내부와 외부 손잡이 마감 불량(어느정도 스크레치면 그냥 사용하겠지만, 이 정도면 심한 불량이라 판단됩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AFD9CBDD-EE26-4CCF-A4C1-C7BD505E6459.jpeg , 545CAE46-4914-4E7A-B2A3-562FA89E7D15.jpeg , CB35FA73-AFE2-4731-81AF-B413BA28A688.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