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입 후 오랜 시간이 흘러 배송을 받았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 전화를 했는데 수차례 통화를 시도해도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으로 보내도 일주일 가까이 답변은 커녕 확인조차 안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오랜기간 기다려서 받은 제품인데 품질적인 부분도 실망했지만 추후 A/S가 심히 걱정되네요…
아래 다시 한번 문의드리니, 문의 내용에 대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상단 릿지 폴 내부 탄성 스트링 손상(폴 내부 마감으로 인한 손상 추정)
2. 폴러 미국 공홈에서 직구한 제품은 이너 텐트 내부 포켓에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데, 없는 이유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예약판매로 받은 법랑컵 내부와 외부 손잡이 마감 불량(어느정도 스크레치면 그냥 사용하겠지만, 이 정도면 심한 불량이라 판단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